> SNS

본문 바로가기

사이트 내 전체검색

SNS

공지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23-04-13 09:06 조회 143회 댓글 0건

본문

경기북부노인보호전문기관 및 경기북부학대피해노인전용쉼터에 경기도사회서비스원 안혜영 원장님, 안재홍 경영기획본부장님, 박창재 사업지원본부장님이 방문하여 경기북부 지역의 노인인권 보호 및 노인학대 예방을 위해 애쓰고 있는 직원들을 격려해주셨습니다. 특히, 2023년 추진 계획에 대하여 AI기반 특화사업과 대진대학교 업무협약 및 관할 지역 내 APO 간담회 등에 대해 논의 후 적극적인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씀하셨습니다. 또한, 쉼터에 입소해 계신 어르신들의 이야기를 들으며 공감하고, 정서적 안정을 취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셨습니다.

이후 의정부시 관내 경기도사회서비스원 소속 시설장들과 내 삶을 바꾸는 도시 의정부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의정부시의 복지 발전에 앞장서는 김동근 의정부시장님을 방문하여 서로 상생하고 협력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해 논의하였습니다.

경기북부노인보호전문기관은 경기도 공공 사회서비스 구축에 힘쓰며 경기도민의 삶의 질 향상과 살기 좋은 세상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!

#경기도사회서비스원 #경기북부노인보호전문기관 #돌봄에돌봄을더하다 #경기도 #의정부시 #사회서비스 #노인인권 #학대예방 #기관방문 #사회성강화 #인식개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보건복지부 경기도청 경기도사회서비스원 중앙노인보호전문기관
Copyright © 경기북부노인보호전문기관 All rights reserved.